gtag('config', 'UA-137505129-1');
이것만 알고하자!

RAFS

체계적인 관리와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Page : Home RAFS 이것만 알고하자!

게시글 검색
제 12강, 고객의 권리장전
관리자 (rafs) 조회수:102 추천수:2 104.238.47.116
2019-11-15 09:46:54

 

안녕하세요. 오늘은 RAFS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권리와 의무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RAFS가 명시한 고객의 권리장전에 대해 한번 쯤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 고객의 권리


가. 알권리 및 자기 결정권

고객은 담당 매니저로부터 자신의 크레딧 상태, 교정 방법, 예상 결과, 비용 등에 관하여

충분한 설명을 듣고 자세히 물어볼 수 있으며, 이에 관한 동의 여부를 결정한 권리를 가진다.

 

나. 비밀을 보호 받을 권리

고객은 크레딧 교정의 일련된 과정 속에서 사생활의 비밀을 침해 받지 아니하며, 

당사는 법률에서 정한 경우 외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누설 및 발포하지 못한다. 

 


다. 결과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권리

고객은 당사로부터 도출된 교정 결과에 관해 자세히 물어볼 수 있으며, 이에 관한 이의를 당사에 요청할 수 있다.

 

 

2. 고객의 의무

 

가. 당사에 대한 신뢰 및 존중 의무

고객은 자신의 크레딧 관련 정보를 당사에게 정확히 알림과 더불어 당사의 프로세스를 신뢰하고
존중하여야 한다. 

 

나. 거짓된 방법으로  교정을 받지 않을 의무

고객은 교정 전에 본인의 신분을 밝혀야 하고, 다른 사람의 명의로 교정을 받는 등 거짓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교정을 받지 아니한다.

 

다. 대금지불 의무

고객은 당사의 프로세스로 인해 교정작업이 완료될 경우, 당사에게 합당한 완료 대금을 지불할
의무가 있다. 

 

라. 사실관계 의무

고객은 당사의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대하여, 허위로 거짓된 정보들을 외부에 유포하지 않아야 한다.

 

RAFS 그리고 고객님들이 위와 같은 권리장전을 서로 지켜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않을까요??

 

이상 오늘은 고객님들의 권리와 의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강의에서 뵈요~!

 

댓글[0]

열기 닫기